로이킴's 친구따라 유학간다!

퍼스 4개월차 일자리 체험기입니다..

유학 생활정보/호주생활

※ 진솔하고 생생한 일자리 체험기가 처음 또는 다시 일자리를 구하시는

여러분들께 좋은 간접경험이 될꺼에요^^

My position(내가 한일): cleaner , waiter

일했던지역 Perth city

Payment (시급은?): $20 , $13.5

내가 했던 포지션의역할/내가 하는일:(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car cleaner(parking,driving,cleaning) waiter

내가 한 일의 좋은점/안좋은점: car calean - 캐쥬얼잡이기떄문에 일을 별로 안준다 ㅠ / waiter - 한인잡이기때문에 시급을 별로 안준다 ㅠㅠ

일했던 시간: 둘다 2개월 반 3개월 정도 햇네요~

나만의 노하우: waiter는 하면 늘고요.. cleaner는 신체조건이 좋아야하는데 저는 좀 그게 아니라;;

일자리 체험 리뷰/체험 이야기:

저는 퍼스에 와서 학원을 1달정도 다니고 바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1달정도는 학원과 일을 병행했구요..

두 일다 아는 사람통해서 구해서 아직 이력서한번 돌려본적 없는데...

(아무튼 일잡는데는 인맥이 역시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여기서 시티잡은 시급좀 괜찮다 싶으면 거의 다 캐쥬얼 잡이기때문에;;

투잡은 기본인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waiter도 겸해서 하고 있는데... 돈은 전혀 안되요 ㅠㅠ

딱 주당 방값으로 빠지면 끝!!

그래도 waiter 하면 좋은게 .. 우리가게같은 경우는 거의 다가 외국손님이거든요..

영어가 보이게 안보이게 조금씩 는다는거!!!

아무튼 이제는 두일다 그만두고

제대로 된 일 하나 잡아서 몰두하고 싶네요 ㅠㅠ

 

 

 

 호주 퍼스지역 생활정보 사이트-구인,구직,쉐어,숙소,환율,퍼참,날씨,여행,유학,일자리 정보 제공
http://myperth.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