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s 친구따라 유학간다!

호주 퍼스 생활기

유학 생활정보/호주생활

 

 

첫 날 밤늦게 도착하여 공항에서 노숙하고 다음날

부랴부랴 백팩커찾아서 이틀동안 지내면서 TFN, 통장개설하고

지금은 수비아코에 있는 단기쉐어에서 머물고 있던때가 엊그제같은데

벌써10년차네요.^^

 

 

 

오랜만에 컴퓨터 정리를 하다가

사진도 정리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동안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10년전보다

호주 퍼스에 한인분들이 참 많아지신것같네요

 

 

 

 

 

 

호주 perth 참 아름다운곳입니다 관광하기도좋구 생활하는것 일자리도 늘어나고있는것같고

 

 

 

 

도시야경이 참 이쁘지요??

한인타운은 어디있을까요..ㅎㅎ

 

 

 

 

퍼스 시티에 먹거리입니다..

배고프신분은 죄송~ㅎㅎ

 

 

 

 

역시 야경사진... 아름답습니다~

퍼참...

퍼스 참을 수 없는 그리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