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s 친구따라 유학간다!

퍼스에서 워킹홀리데이

유학 생활정보/호주생활

1년하고도 3개월이 넘었다.

이곳에서 나의 일상은

방황과 노동, 휴식 그리고 짧은 학습으로 이루어졌다.

처음 6개월을 예상했다가 1년이 되었고 다시 3개월째

4달을 일하고 1년 생활비와 2달치 등록금을 벌었고

Tax return을 한번 받았고

리턴 항공권을 날렸고

2번의 생일을 보냈고

5명의 룸메를 만났으며

7번의 이사를 했고

수많은 새로운 만남과 함께 여러 번의 이별이 있었고..

그 중에 남은 사람은 다섯손가락에 잡힐려나 말려나..

지금 다시 3달을 일하고 반년 생활비와 여행비를 벌고 있다.

 

 

한달 후 에어즈락, 세상의 중심에 한 번 선후..

시드니와 멜번을 찍고

7월은 날씨가 좋은 케언즈에서 보내고

Tax return을 받고 한국으로 울랄라~!

한국에 가면 무엇을 해야 하나 아무 생각도 계획도 없지만

일단 가면 뭐든 하겠지 뭐..ㅋㅋㅋㅋㅋㅋ -_-;;